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 블로그,인스타에 난리난 다이어트피자
본문 바로가기
건강:식단

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 블로그,인스타에 난리난 다이어트피자

by 레전드관리 2021. 9. 11.
반응형

 

 

최근 블로그나 SNS에서 반응 좋은 피자가 있다.

한마디로 난리가 났다^^

 

 

만드는 법이 어렵지 않고, 밀가루를 쓰지않아서 

다이어트 할때 피자 땡기면 막 만들어 먹기 좋다고 하네요..ㅎㅎ

 

가지를 반으로 잘라 속을 파낸뒤~~

파낸 속과 원하는 재료를 잘게 자르고 소스와 버물려 주세요.

 

그리고 속을 파낸 가지에 넣은뒤 치지를 올리고

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0-15분 조리하면 끝 ^^

 

 

( 모 맘카페에서도 난리난 가지피자 )

 

 

 

신랑이 자꾸 살쪘다고 그러고... 새로운 메뉴 개발을 원하셔서 열심히 검색했어요.

집에 가지가 한가득이라 가지로 뭐하지 ? 하다..

 

예전에 했던 가지덮밥 패쓰...

가지튀김&가지전 패쓰...

 

음 할거없네? 하다 열심히 검색 또 검색했어요!!

 

인스타에 유명하신분이 계신데..

그분이 다이어터로 유명하신분이라..

 

얼마전에 가지피자를 올리셨거든용?

바루바루~~ 저장해놨죠 ~~ 나중에 해먹자! 하구요 !!

 

그거 갑자기 생각나서 급 ! 만들어봤어요.

쉽네요 아주 쉬워요~~

 

저처럼 초보자하기가 딱 좋습니다!

아!! 가지 싫어하는 애들도 안성 맞춤 ㅎㅎㅎ

 

 

가지 반으로 자르고 중간에 가지살(?) 을 파세요!

그리고 가지살과 야채를 볶아주세요~~

 

(햄 넣는분 계시고 고기나 야채도 냉장고 있는 재료들 마구마구!!)

 

저는 ( 가지살은 버렸지만..나중에 봄 넣어도되는걸 ㅠㅠ)

 

닭가슴살, 호박, 양파, 당근, 파프리카, 방울토마토 넣고..

토마토스파게티소스 넣고 ~~ 볶았어요

 

 

그리고 판 중간에 소스 넣고 치즈올리고 오븐 180도에 15분 돌리고 끝!!

 

 

아 이번에 해보니 팁을 더 드리자면..

중간에 가지를 많이 파는게 좋아요 가지를 얇게~~

 

그래야 돌리니 맛나더라구요~~

거기에 전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서 치즈 조금 넣었는데..

 

신랑이 치즈 한가득이면 맛나겠다고..ㅎㅎ

 

 

하여튼 새로운 맛 맛있다고 칭찬해줬어요~~

내일은 또 냉장고 있는 재료로 신선한거 찾아봐야겠어요!!

 

아이들이 좋아하고 쉬우니 한번 해보셔요 추추추천!!

 

 

(위의 카카오톡 5분건강 친구추가하고, 건강 정보 '무료'로 받아가세요)

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친구추가 신청사이트로 넘어갑니다^^

 

반응형
그리드형

댓글